예천군기독신우회 2024년 7월 정기 월례회 열어
[채석일 기자]예천군기독신우회(회장 김상진 장로.예천제일교회)가 8일 저녁7시30분 기독신우회 김상진 회장을 비롯한 20여명이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예천군기독교연합회관에서 7월 정기 월례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신우회 박형진 장로(총무.서광교회)의 인도로 기도(채석일 장로.예천백합교회),성경봉독,김준헌 목사(신풍교회)의 설교와 광고에 이어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월례회 설교자로 초청된 김준헌 목사(신풍교회)는 성경 시편62:1-8절 말씀을 기초로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보라”의 주제의 말씀을 전했다.

1부 예배에 이어 2부 월례회에서는 김상진 회장(예천제일교회 장로)의 사회로 부서기 최성열 장로(예천제일교회)의 회원점명에 이은 이헌각 집사의 회계 및 사업보고(총무)와함께 신 안건 토의 시간을 가졌으며 월례회 후 간담회겸 소통의 시간을 나눴다.
김상진 회장(예천제일교회 장로)은 "본격적인 더위와 장마가 시작되고 생업과 사업에 모두가 바쁘신 가운데 월례회로 모인 우리 신우회원들에게 항상 감사하다.예천군 복음화를 위한 우리의 사명을 오늘 말씀처럼 하나님만 바라보며 나아갈 때 신우회 모든 회원 분들의 모든일에 만사형통의 길을 열어주실 것이다.언제나 기도하며 협력하여 선을 이루자.“고 했다.
한편 예천군기독신우회(회장 김상진)는 2002년4월23일 창립,지난 20여년동안 예천군 기독교 부흥과 발전을 위해 꾸준히 헌신하고 봉사해온 믿음의 동역자들이 함께 노력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믿음의 일꾼으로 일취월장하고있으며 2024년6월 현재 30여명의 회원들이 예천기독 부흥의 가교역할을 하고있다.
<저작권자 ⓒ 예천기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