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목회동지회(이하 목동회), 찾아가는 ‘나눔과 섬김’ 집회열다!
-예천우계교회,영주가흥동교회 일일부흥회 및 제직세미나-
[채석일 기자]복음목회동지회(이하 목동회.회장 이종호 목사)는 지난 6일(일) 오전11시 예천우계교회에서 ‘찾아가는 나눔과 섬김’의 집회를 열었다.
이날 집회는 우계교회 김주광 담임목사의 인도로 김경호 안수집사의 대표기도, 성경봉독(요한복음 6장1절~15절)에이어 ‘오병이어의 기적과 교훈’의 제목으로 소망교회 이호준 목사의 설교,신생중앙교회 원로목사인 김연희 목사(서울 신생중앙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우계교회 집회를 마친 목동회는 영주가흥동교회(김삼일 목사)로 자리를 옮겨 제직세미나를 개최,목동회 총무인 임요한 목사(인천 한영교회 담임)의 인도로 김연희 목사의 ‘청지기제직세미나’특강을 열었다.
한편 목동회(회장 이종호 목사)는 농어촌 및 도시 미자립교회를 위한 무료 집회를 매월 한차례씩 진행한다.교회 환경이 어려워 강사를 초청할 수 없는 농어촌 교회를 우선으로 설교 및 제직세미나를 개최한다.지난 40년간 성경을 중심으로 교회 부흥을 이끌어온 선배 목회자의 경험을 나누고자 ‘찾아가는 나눔과 섬김’무료 집회를 마련하고있다.
이번 집회와 세미나는 복음목회동지회에서 ‘나눔(강단),섬김(선교 후원)’을 통해 침체된 한국교회를 새롭게 부흥시키는 일에 헌신하고자 실시됐다.
<저작권자 ⓒ 예천기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