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기독교연합회,2025년 3월 '조찬기도회' 개최
-나라와 민족,예천 발전과 지역복음화,다음세대를 위한-
[채석일 기자] 1일 오전 6시30분 예천제일교회(담임목사 김운수) 에서 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한식 목사.풍성한교회) 주관으로 2023년 3월 조찬 기도회가 열렸다.
이날 조찬 기도회에는 예천군기독교연합회 임원진들과 관내 교회 성도들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조찬기도회는 김운수 목사(수석부회장.예천제일교회)의 인도로 연합회부총무 안경환 장로(예천제일교회)의 대표기도,연합회장 김한식 목사의 설교, 도재근 목사(호명교회)의 '나라와 민족의 복음화 및 세계선교 와 평화'를 위한 특별기도, '예천지역복음화와 다음세대,다문화 가정과 자녀‘를 위한 정의동 장로(송전교회)의 특별기도,에 이어 총무인 안경진 장로(예천교회)의 광고와 고문인 어신교회 김윤기 목사의 축도 순으로 마쳤다.

김한식 목사(예천군 기독교연합회장)은 고린도전서 12장 1절-3절의 성경을 토대로 ’성령과 신앙‘이라는 주제의 설교를 통해 “성령께서 역사하실 때 은혜를 받으며 우리의 신앙 고백이 분명할 때 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난다.’내‘가 아닌 ’성령‘께서 모는 것을 이끌어야 한다. 우리 연합회와 모든 기독인들의 말없이 충성함으로 성령을 받음을 통해 더욱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조찬기도회를 마친 후 예천제일교회(담임목사 김운수)에서 마련한 조찬을 통해 새봄,새달을 맞이하며 교제와 소통의 시간을 가져 예천군 기독교의 새로운 봄바람을 느끼게 했다.

한편 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한식 목사.풍성한교회)는 예천관내 100개 교회(20명의 목사와 13명의 장로의 임원)로 구성된 초교파 연합기관이다.다음 조찬기도회는 오는 5월초 오전6시30분, 지보교회(김병근 목사)에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다가오는 4월20일(일)에는 예수부활을 기뻐하는 ’부활절연합예배‘가 예천교회(김영수 목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예천기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