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기독신우회 창립23주년 기념예배 및 제24차 정기총회 개최
-2025년도 신임 임원 선출 및 사업 보고등 회의-
[채석일 기자]예천군기독신우회(회장 김상진 장로.예천제일교회)가 4일 저녁7시 예천기독교회관에서 신우회 김상진 회장을 비롯한 20여명이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24차 정기총회 예배를 가졌다.
이날 총회 1부예배는 황칠환 부회장(예천교회 장로)의 인도로 이재일 장로의 기도,구금선 목사(예천교회)의 '빛'이란 제목의 설교,박형진 장로(총무.서광교회)의 광고에 이어 구금선 목사의 축도 순으로 마쳤다.
1부 예배에 이어 2부 총회에서는 김상진 회장(예천제일교회 장로)의 사회로 최성열 장로(의 기도,서기 박성윤 장로(용문금곡교회)의 회원점명에 이은 이재일 장로(신우회 감사)의 감사보고 및 사업,회계보고와함께 2025년도 신 임원을 선출 했으며 신 안건 토의 시간과 신입 회원 승인 절차를 가지고 폐회 후 소통의 시간을 나눴다.
구금선 목사(예천교회)는 1부 예배 말씀에서 열왕기상18장41절-43절의 말씀을 가지고 "오늘 예천군기독복음화의 기둥인 신우회에 주신 말씀따라 엘리야의 간절한 기도처럼 우리 기독신우회가 예천을 복음의 불빌을 랅히는 빛이 되기를 소망한다. 신우회를 통해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것임을 믿는다.예천을 변화시키고 더 새롭게 만들기를 향하는 하나님의 뜻을 품고 나아가는 신우회가 되어주길 바란다.“라고했다.
신임 황칠환 회장(예천교회 장로)은 ”부족한 제가 주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직분을 맡겨주심에 주님께 큰 영광을 드립니다.올 한해 우리 신우회가 더욱 부흥되어 예천군 복음화와 기독사업에 일로매진, 하나님께 칭찬받는 기독전사가 될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인사했다.
이날 총회에서 선출돼 2025년도 한 해동안 하나님의 일꾼으로 헌신,봉사할 임원들은 다음과 같다.
▲회장 황칠환 장로(예천교회)
▲부회장 채석일 장로(예천백합교회)
▲감사 김재수 장로(중앙교회),이재일 장로(예천교회)
▲총무 이헌각 집사(나눔교회) ▲부총무 박형진 장로(서광교회)
▲회계 최성렬 장로(예천제일교회) ▲부회계 최영열 장로(지보교회)
▲서기 박성윤 장로(용문금곡교회) ▲부서기 황승용 집사(예천교회)
또한 이번 총회에서 ‘회원의 자격’ 부분에서 ‘회원의 정년 및 은퇴’를 만75세로하는 회칙을 신 설립하고 회워 증가에 더욱 힘쓰고 기도하기로 했다.
한편 예천군기독신우회(회장 황칠환)는 지난 2002년4월23일 창립,20여년동안 예천군 기독교 부흥과 발전을 위해 꾸준히 헌신하고 봉사해온 믿음의 동역자들이 함께 노력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믿음의 일꾼으로 일취월장하고있으며 2025년3월 현재 30여명의 회원들이 예천기독 부흥의 가교역할을 하고있다.
<저작권자 ⓒ 예천기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