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찾으라,두드리라!”예천제일교회, 강은도 목사 초청 ‘감사기도회’성료
-27일 저녁 7시30분,감사와 축복의 말씀에 도전 100%-
[채석일 기자]27일 저녁7시30분, 예천제일교회 예배당에서 열린 ‘감사기도회’는 한마디로 은혜와 감동과 함께 성령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이날 예천제일교회(김운수 목사) 마하나임&도르가 주관으로 열린 기도회에는 본 교회 성도 뿐 아니라 인근 지역 교회 성도들 까지 200여명이 참석해 예배당을 가득 채웠다.
기도회 전 찬양으로 마하나임&도르가 찬양팀의 뜨거운 찬양을 시작으로 김운수 담임목사의 인도로 최성렬 장로(예천제일교회)의 대표기도, 안경환 장로의 성경봉독(다니엘6:10)에이어 마하나임&도르가 대구팀 박태규 장로외 2명의 감미롭고 은혜로운 특별 찬양 연주가 이어졌다.
“다니엘의 기도”라는 제목을 가지고 설교 단상에 선 초청강사 강은도 목사(더푸른교회.경기 화성)는 “세상이 아무리 바쁘고 복잡해도, 기도의 자리를 지키는 사람은 흔들리지 않는다.하루에 단 5분이라도 마음을 멈추고 하나님께 감사와 간구의 기도를 드려보라.작은 시간 같지만 그 안에서 마음이 새로워지고, 걱정이 믿음으로 바뀌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기도의 끈을 붙잡을 때, 하나님은 우리의 일상 속에 놀라운 변화를 일으키신다.”라고 했다.
한편 감사기도회를 주관한 예천제일교회 마하나임&도르가 팀은 “하나님 은혜안에서 2025년 마하나임&도르가 감사기도회를 열게하시고 은혜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린다.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예천기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 다른기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