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기독교연합회,10월 '조찬기도회' 개최
-‘주께서 택한 예천군기독교연합회의 복’-
[채석일 기자] 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오성희 목사.금곡교회)는 5일 오전 6시30분 예천제일교회(담임목사 김운수) 에서 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오성희 목사.용문금곡교회) 주관으로 2024년 10월 조찬 기도회를 드렸다.

이날 조찬 기도회에는 예천군기독교연합회 임원진들과 관내 교회 성도들등 50여명이 참석했다


하나님 말씀을 들고 단위에 선 김병우 목사(예천군 기독교연합회 고문.송전교회)는 “주께서 택한자의 복”이라는 주제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를 택해주셔서 가까이 오게 하셨고 주의 뜰에서 살게 하셨다는 오늘 말씀이 은혜인 줄 믿습니다.오늘 이시간 우리가 다윗처럼 주의 뜰을 밟는 것이 은혜이며 주님을 예배하는 것이 은혜요 주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것이 또한 복이길 소망합니다.모든 것에 인내하고 주님을 의지하며 나아갈 때에 우리 예천군기독교연합회의 소명에도 큰 축복이 있을것임을 믿는다."고 전했다.

특히 조찬기도회를 마친 후 연합회 임원회를 별도로 열고 ‘10월 복음화 대성회’를 비롯한 여러 안건과 관련한 연합회 임원회의를 열어 예천군기독교 역사의 새바람,신바람 복음 대부흥 잔치를 기획하고 협력함으로 예천군 기독교의 새로운 성령의 바람을 준비하고 기도하자고 했다.

한편 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오성희 목사.용문금곡교회)는 오는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예천교회에서 ‘2024년 예천군 복음화 대성회’를 대구 범어교회 원로목사이며 대신대학교 특임교수인 장영일 목사를 초청,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예천기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