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 은밀한 하나님의 일!’예천군기독교연합회,2025년 5월 '조찬기도회' 개최
-나라와 민족,예천 발전과 지역복음화,다음세대를 위한-
[채석일 기자] 3일 오전 6시30분 지보교회(담임목사 김병근) 에서 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한식 목사.풍성한교회) 주관으로 2025년 5월 조찬 기도회가 열렸다.
이날 조찬 기도회에는 예천군기독교연합회 임원진들과 관내 교회 성도들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조찬기도회는 김병근 목사(고문.지보교회)의 인도로 최영열 장로(지보교회)의 대표기도,연합회고문 김병우 목사(경북경찰청교회)의 설교, 김태훈 목사(풍양제일교회)의 '나라와 민족의 복음화 및 세계선교 와 평화'를 위한 특별기도, '예천지역복음화와 다음세대,다문화 가정과 자녀‘를 위한 최국낙 장로(예천교회)의 특별기도,에 이어 총무인 안경진 장로(예천교회)의 광고와 연합회장 김한식 목사의 축도 순으로 마쳤다.

김병우 목사(연합회 고문)는 예레미아 33장 1절-3절의 성경을 토대로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라는 주제의 설교를 통해 “정치,경제,사회,문화등 모든 것이 어려운 환경속에 있는 지금,오늘 말씀처럼 환경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우리안에 믿음이 있느냐가 중요하다.우리가 주님의 음성을 듣고 함심해서 간절히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크고 은밀한 일을 보여주신다. 우리 연합회와 모든 기독인들의 말없이 충성함으로 기도하며 성령 받음을 통해 더욱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참석자 전원은 조찬기도회를 마친 후 지보교회(담임목사 김병근)에서 마련한 조찬을 통해 교제와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예천군 복음화를 위한 소통과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한식 목사.풍성한교회)는 예천관내 100개 교회(20명의 목사와 13명의 장로의 임원)로 구성된 초교파 연합기관이다.다음 조찬기도회는 오는 7월초 오전6시30분, 예천교회(김영수 목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예천기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 다른기사보기